2022/11 30

불 문 율

『 불 문 율 』 -은솔 문 현우- 얼마나 달려온 시간들이었을까? 어느새 내 얼굴 위에는 허겁지겁 쫓기듯 살아온 지난 날의 궤적이 한둘 그어지고 한숨 속에 묻어나는 초라한 초상들 흔들리는 삶의 멀미 속에서 헤어지고 만난 사람들 쇼윈도우에 진열된 마네킹의 형상처럼 生의 프리즘에 투영된 핏기없는 얼굴 내 무엇을 찾아 방황하다 여기에 왔는가? 대지 위를 달구던 태양의 열기도 서서히 식어가면 고개 숙인 머리 위로 나리는 어스름 낮은 밤에서 어둠을 벗겨버린 하얀 시간, 나는 무엇을 바라는가?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사 랑

『 사 랑 』 -은솔 문 현우- 빛으로 다가온 미지의 사랑 그리움의 여린 촛불 마음 속에 켜지면 쓸쓸한 어스름이 조금씩 걷히고 여린 가슴에 보고픔의 달무리 되어 밝음을 만듭니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12월의 연가

『 12월의 연가 』 시: 은솔 문 현우 차가운 바람이 매섭게 볼을 스친다 헐벗고 선 나목들 오늘따라 그대가 이렇게 생각남은 어인 연유인가 창 밖 회빛 하늘을 이고 저멀리 아스라히 떠오르는 당신의 얼굴 보고픈 사람의 온기가 스며있을 것같은 사진 속의 미소짓는 모습 부서져내리는 숱한 의미와 사념의 성긴 응고체 잿빛 하늘 아래 몸을 움츠리며 떠오르는 형상 하나, 눈을 들어 허공을 보며 그리움을 띄워보낸다.

촛불 일기

촛불 일기 / 은솔 문 현우 계절은 싸늘한 바람을 몰고오고 흙먼지 일으키는 가을의 복판에서 어디선가 들려오는 그대 목소리 가녀린 메아리되어 귓전에 맴돌고 일기장 여백의 느낌표처럼 갈증되어 염원으로 흐르는 그대의 모습 가슴에 켠 조그만 촛불 삶이 녹아 차라리 서러워 하얗게 울다 지쳐 늘 물빛 그리움으로 가슴에 자리합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발돋움하면...

이렇게 발돋움하면.../ 은솔 문 현우 이렇게 어둠이 접어드는 시각엔 어느새 삶 속에 깃들어진 슬픔이 밀려오고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나만의 상흔을 안고 당신을 떠올려본다 스토리 속에서 숱하게 상상으로 대해오던 아픔이 거부할 수 없는 기억으로 이렇게 내 가슴에 회한과 파문을 일게할 줄이야... 당신과 내 마음이 어우러지고 분리된 쓰라림의 파편 이렇게 창 너머로 발돋움하면 당신의 모습은 아스라히 먼 곳에서 달려오는가.....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

11월,비오는 날에

11월,비오는 날에 / 은솔 문 현우 초겨울 비가 내리고 기온이 많이 내려간 날 차가와진 날씨 탓일까 지난 날의 기억과 흘러간 시간들이 빗줄기 사이로 떠오른다 감성은 아직도 풋풋한 젊은 날의 그것과 동일하다고 느끼는데 거부할 수 없이 깨닫게되는 흐르는 세월만큼이나 두꺼워진 나이테. 가을이 사라져가는 즈음에 느끼는 삶의 멀미 다시금 되뇌어보는 독백, 생은 그렇게 흐르는 것이라고....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초겨울의 연가

『 초겨울의 연가 』/ 은솔 문 현우 흐르는 잔영-당신의 象 낯익은 공간에 들어서면 그리운 당신의 모습 언제나 내 마음을 보고픔에 매이게하는 그대이기에 난 어찌할 바를 몰랐다오 멈추지않는 물살의 흐름처럼 거센 감정의 격류 속에서 아스라히 잉태된 형상 내게 있어 그것이 어떤 의미인가를 그대는 모르리라 그윽한 목소리로 잠든 가시나무 깨우는 불길로 오는가, 떨어진 공간과 시간에서 그대를 부르나니....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불 면

불 면 -은솔 문 현우- 잠이 휘청이고 있다 거센 바람이 마른 가지들을 부러뜨리고 뜨락을 서성이던 시간은 사라져 자취를 찾을 수가 없다 잠은 천정에 매달려 있다가 갈래갈래 찢겨 흩어지고 있다 발 아래 누운 풀들의 핏기 없는 입술 텅빈 가슴은 매일밤 강 건너의 추위를 몰아오고 있다 모세혈관의 파열되는 소리 뜰에서 지평으로,땅에서 다시 방으로 이어지는 밤의 미로에는 잠이 이리저리 뒤척이고, 내 시퍼런 외로움이 얼어붙은 밤하늘에 걸려 흔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