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31

당 신

『 당 신 』 -은솔 문 현우- 그 언젠가 먼 기억 속 영화처럼 내게 다가온 당신 눈 감아도 아른거리고 길 걸으면 꽃 속에 피어있고 하늘 향해 띄워보는 그리움.. 늘 가슴 속에 자리잡아 멀리있어도 곁에 있는 사람아.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흐린 봄날의 애상

『 흐린 봄날의 애상 』 -은솔 문 현우- 그녀 향한 보고픔에 고개 숙이면 들려오는 가녀린 잎새들의 흐느낌 소리 이렇게 봄꽃들이 사방에 피어나기 시작해도 허전한 까닭은 떠나가버린 그녀 모습 뇌리를 맴돌고 따사로운 체온을 느낄 수 없는 서글픔 때문이지요 그녀 향한 염원에 하늘을 바라보면 어느새 볼에 흐르는 눈물 떨림의 두 손엔 그리움이 흐르고 침묵의 가슴엔 아릿함만 내렸지요.

봄의 단상

봄의 단상 / 은솔 문 현우 봄빛 살포시 뜨락에 드리우면 돋아나는 잎새에 마음 하나 던져보네 우리네 영혼은 한 편의 시 속에도 깃들 수 있는 것 이제부터의 삶은 노을이 되어 부르는 아름다운 노래.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그리움은 시심되어

그리움은 시심되어 -은솔 문 현우- 당신의 고운 모습 노을빛으로 스며들어 가슴에 담겨졌어요 조용히 눈감으면 보라빛 환상으로 다가오는 당신의 영상은 마음 속에 새겨져 끊임없이 사랑을 전하는데, 눈 감아도 눈을 떠도 그리운 얼굴 하나 그대 향한 보고픔 여린 시심의 언어되어 숨결처럼 남아있어요.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연가 131

『 연 가 131 』 -은솔 문 현우- 그리움에 잠겨 있는 그대 영상 깊고 긴 방황의 늪 허우적거리며 스쳐 지나 심연에 쌓인 고통 많이 아물고 잔잔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음은 지난 아픔의 상처 보듬어 안아주는 그대 포근하고 고운 사랑 탓이지요 그대 따사로운 체온으로 언 가슴 녹이며 영혼의 불꽃 활활 태우리.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3월의 연가

3월의 연가 / 은솔 문 현우 얼마나 당신이 보고픈지 그리워했는지요 곱디 곱게 도처에 피어나기 시작한 흰색,노랑,빨간 색 봄꽃들 사랑하는 마음도 그토록 눈부신 아름다움인데 어인 연유로 눈물이 나는지요? 사랑한다는 것은 햇빛의 미소를 배우는 일 맑은 날 공기 중에 맴도는 햇살에 투영되는 찬란한 슬픔을 어루만지는 것. 길어지는 오후의 그림자 전신주 위로 맴도는 참새의 날개짓처럼 나즈막하게 흔들리는 연정 봄꽃보다 더 붉게 당신을 사랑해요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