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26

그리움은 깊어가고

『 그리움은 깊어가고 』 / 은솔 문 현우 오늘따라 그대가 이렇게 생각남은 어인 연유인가 창 밖 회빛 하늘을 이고 저멀리 그리움만큼한 당신의 초상 보고픈 사람의 온기가 스며있을 것같은 사진 속의 미소짓는 모습 부서져내리는 숱한 의미와 사념의 부스러기들 나는 의도적으로 그대를 그리워했던가 나도 모르게 사랑한 것일까? 감내하기 힘든 보고픔을 어루만지는 그리움의 성긴 응고체 이렇게 혼자서만 용해시켜야할 그대와 나, 나와 그대의 먼 강폭. Michel Pépé - La Biche d'Amour

봄날의 연가

봄날의 연가 / 은솔 문 현우 하늘 가득 그대 향기 피어나면 사모하는 가슴 풀어 그리움의 여행을 떠났지요 당신이 계신 먼 곳을 향해 산들산들 부는 바람의 유혹에 아릿한 보고픔 실어 먼 길을 떠났지요 싱그런 푸른 새싹 돋듯이 가식과 허상의 인연 지우고 진솔한 그대 모습 그리며 피어나는 봄꽃들 사이로 그리움을 띄워보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봄의 단상

봄의 단상 / 은솔 문 현우 봄빛 살포시 뜨락에 드리우면 돋아나는 잎새에 마음 하나 던져보네 우리네 영혼은 한 편의 시 속에도 깃들 수 있는 것 이제부터의 삶은 노을이 되어 부르는 아름다운 노래.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동 공(瞳孔)

동 공(瞳孔) / 은솔 문 현우 어디에 촛점을 맞출까? 파릇하게 돋아난 풀 사이 별빛은 잦아들어 그리움을 키우고 침묵이 고여있는 바다. 창문 너머 조각구름 떠가고 호수에 일렁이는 바람 당신 모습 떠가네 봄은 왔는데 그리운 님은 아직 오시지 않으려나보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봄의 서정

『 봄의 서정 』/ 은솔 문 현우 꼿샘 바람 끝자락에 피어나는 매화 창 너머로 몽우리 맺힌 목련 찬바람에 움츠리고 있지만 머잖아 노오란 개나리와 속으로만 간직한 서러움 울컥 토해낼 진홍빛 진달래 피겠지 만지면 물들듯한 풍경의 수채화 그리움 담은 실바람 불면 보고픈 너의 눈동자.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그리움은 시심되어

그리움은 시심되어 -은솔 문 현우- 당신의 고운 모습 노을빛으로 스며들어 가슴에 담겨졌어요 조용히 눈감으면 보라빛 환상으로 다가오는 당신의 영상은 마음 속에 새겨져 끊임없이 사랑을 전하는데, 눈 감아도 눈을 떠도 그리운 얼굴 하나 그대 향한 보고픔 여린 시심의 언어되어 숨결처럼 남아있어요.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3월의 연가

3월의 연가 / 은솔 문 현우 얼마나 당신이 보고픈지 그리워했는지요 곱디 곱게 도처에 피어나기 시작한 흰색,노랑,빨간 색 봄꽃들 사랑하는 마음도 그토록 눈부신 아름다움인데 어인 연유로 눈물이 나는지요? 사랑한다는 것은 햇빛의 미소를 배우는 일 맑은 날 공기 중에 맴도는 햇살에 투영되는 찬란한 슬픔을 어루만지는 것. 길어지는 오후의 그림자 전신주 위로 맴도는 참새의 날개짓처럼 나즈막하게 흔들리는 연정 봄꽃보다 더 붉게 당신을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