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30

그대 향한...

『 그대 향한... 』 -은솔 문 현우- 유리빛에 잠긴 그녀의 모습이 아련히 떠오르는 날 하늘 닮은 사슴 눈빛 간직하면서 순수로 이어진 사랑의 먼 길을 걷겠습니다 그대 향한 비밀의 정겨운 사연 가슴속 깊이 숨겨져 있기에 나만의 흔적 속에 고이 간직하겠습니다 그녀 향한 솔직한 가슴 있기에 긴밤 지새운 불면의 고통은 은은한 행복일 수 있으리. "Ladies In Lavender - Joshua Bell "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벚 꽃

벚 꽃 / 은솔 문 현우 벚꽃나무 숲길 봄이 불탄다 꽃송이마다 열리는 봉긋한 화사함 수줍은 눈웃음 꽃가루로 흩어지고 눈 감으면 머무는 그대 그리움. Bizkaia Maite / Juan Carlos Irizar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사모하는 마음

사모하는 마음 / 은솔 문 현우 산들바람 살랑대는 4월의 하늘 아래 그리움으로 흐르는 강물 사모하는 가슴 풀어 물안개로 그대를 만지려하면 흔적없는 바람처럼 사라져 허공에 아쉬운 잔영으로 흩날리고 마음 깊이 촉촉하게 젖어오는 감미로운 그대 목소리 사랑하는 님이여 당신이 노래할 때 나는 그대 영혼 속에 깃들겠습니다. Forever in Love · Kenny G Forever in Love · Kenny G

연 가 133

연 가 133 / 은솔 문 현우- 사랑이 있는 한 결코 벗어날 수 없지 사랑은 나를 붙들어매는 밧줄이기에 깊이 쌓여진 사랑은 점점 깊어만간다 가로등빛 부서져내리는 파문 위에 슬픔은 소리없이 쌓여 작은 어깨 위로 흘러내리고 말할수 없는 사연들 가슴에 묻어 긴 밤을 흐느껴우는 잃어버린 추억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흐린 날,카페에서

『 흐린 날,카페에서 』 -은솔 문 현우- 음악은 짙은 갈색이다 무너져내리는 선율 구석에 앉은 나 세상은 온통 잿빛이다 비라도 퍼부을 듯한 회빛 하늘 그 장막과 유사하리만큼 한 영화의 scene이 환상의 껍질에 와닿는다 흐느적거리는 연체동물인 양 흐르는 피아노의 선율 반복되는 음율의 회전 나는 나를 망각해가고... 조각난 환상의 각질부에서 떨구어진 기억 하나,둘 표류하는 심연 속에 맴돌고있는 자아 존재하는 비애여 너의 슬픈 선율을 듣는다 이 시간 속에 일회적인 삶의 순간을 호흡하는 나의 언어들 와해된 나의 분신들 그 파편,퇴색된 의미의 편린을 줍는 작업 ............ 태어나는 또다른 의미를 캐는 일은 어머니 자궁 속 양수에의 갈망인 듯 흐느적거리는 음악에 나를 맡긴다. **가실 때는 아래의 ❤(..

사랑한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것은 / 은솔 문 현우 사랑한다는 것은 햇빛의 미소를 배우는 일이다. 화창한 날 대지 위에 비치는 햇살을 보며 왠지 서글퍼지는 이름 붙일 수 없는 비애를 어루만지는 일이다 길어지는 오후의 그림자 전신주 위로 맴도는 참새의 날개짓처럼 사랑은 나즈막한 흔들림으로 우리네의 잠든 의식 밑바닥에서 끌어올린 生의 정화수로 영혼을 때론 고통과 아픔으로 카타르시스 시킨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4월의 연가

『 4월의 연가 』/ 은솔 문 현우 때늦은 추위가 물러가고 도처에 활짝 피어난 개나리와 목련 탄천길을 걷던 시간의 갈피 사이로 싱그런 계절이 교차되면 4월 뒷동산에 어느새 붉게 물들기 시작하는 진달래. 아련히 떠오르는 그대와의 추억 내 고통의 후견인 떨어진 공간을 호흡하기에 애절함을 더해가도 영혼의 순수함이기에 미소지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