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33

연가 133

연가 133 / 은솔 문 현우 긴 방황의 흑빛 터널을 지나 한 줄기 빛을 타고 다가온 당신은 내 삶의 어둠을 밝혔어요 당신 향한 기도 속에 은은히 들려오는 종소리 그리움의 음향으로 다가왔어요 당신의 눈빛 바라보면 수채화빛 보고픔이 가슴을 아릿하게 하고 간절한 염원 되어 사랑의 언어를 빚어내게 해요.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연가 132

『 연 가 132 』 -은솔 문 현우- 지난날 당신을 좋아했던 기억을 잊었습니다 당신의 환하게 피어나던 미소를 잊어 버렸습니다 이제 당신의 얼굴조차 희미해져 잘 생각이 안납니다 지난날 당신을 그리워하던 내 마음조차 흘러간 시간 속에 묻어버렸습니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늪으로 부는 바람

늪으로 부는 바람 -은솔 문 현우- 도심의 변두리에서 서성이던 바람밀려드는 후미진 숲으로정오를 지나면서 불어온다햇살마저 무더기로 익사(溺死)하여수렁 위로 일렁이며 가로눕는 바람저 멀리 휴전선 너머 갈대 숲을 흔들던기억은 아랑곳없이 흙먼지 일으키며사막에서 일어나는 회오리인 양태양빛이 차단된 늪을 마구 두드린다수렁 속에서 침몰해가는 햇살고층 건물 유리창에서 반사되던비밀을 응집시킨 기억을 되새기며흔적도 없이 묻히고 만다평온할 수 없는 침묵의 늪마다썩어가는 물고기의 시신반쯤 허물벗은 번데기문명의 혜택으로 물려받은 녹슨 잔해들끊임없이 세월의 커서를 조른다며칠 동안 주변에서 서성이는 바람마침내 어두운 사각의 늪지대 위로애벌레를 벗어난 나비가 날아도음습한 수풀과 이끼 사이로갈대들은 귓속말로 소곤거리고후미진 바위 사이..

초록빛 나무 끝에 머무는...

초록빛 나무 끝에 머무는...-은솔 문 현우-흩어지는 빗줄기제 몸 맡기는 저 편에는항상 바람이 불고있다.그 언저리에 돋아나는눈빛 하나가슴 속에 고여오고그대 남겨두고간 못다한 연정의 노래초록빛 나무 잎새에부딪쳐 떨어진다 머물고픈 발자국 보이지않고시린 기억만덩그마니 나부끼고 있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한다는 것은

『 사랑한다는 것은 』 -은솔 문 현우- 사랑한다는 것은 햇빛의 미소를 배우는 일이다. 맑은 날 공기 중에 맴도는 햇빛에 투영되는 찬란한 슬픔을 어루만지는 일이다 길어지는 오후의 그림자 전신주 위로 맴도는 참새의 날개짓처럼 사랑은 나즈막한 흔들림으로 우리네의 잠든 의식 밑바닥에서 끌어올린 生의 정화수로서 영혼을 때론 고통과 아픔으로 카타르시스 시킨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사랑이란 정녕...

사랑이란 정녕... 은솔 문 현우 고독한 해거름이 밀쳐낸 햇살 지나 별비들의 속살거림 먹물 먹은 마음 닮아 사그라진 어둠 뿐. 기다려도 오지 않고 소리쳐도 듣지 않는 늘 같은 소리의 울음 꽃잎 적시는 비 내려도 지워지지 않을 만큼 아픔은 새 씩으로 돋아 자라나고 사랑이란 정녕 내 안에서 찾아야할 고뇌 가슴 한 켠 각진 모서리엔 슬픔만 무성하게 쌓이는데.....

사 색

사 색 -은솔 문 현우- 바람이 흙먼지를 몰아오던 날 옷깃을 여미며 바람 속을 거닐면 까닭없이 번지어오는 기억의 궤적들 生은 가까와지지도 멀어지지도 않는 거리 그만큼의 간격을 두고 때로 닿을 수 없는 거리로 멀어지기도 하고 손 뻗으면 잡힐듯 눈 앞에 와 있기도 했다. 흐르는 물과 같은 세월의 혈관을 도려내어 지나간 날의 아픔을 저며내는 작업, 투명한 이슬로 와닿는 표백된 언어일랑 입가에 번지는 미소로 묻어버리고 먼 강물이 흘러간 후 삶의 평균치를 계산해볼 때 표준편차는 얼마일런지?.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

6월의 연가

『 6월의 연가 』 -은솔 문 현우- 까만 밤하늘 그리움이 별 사이로 지나간다 초여름밤 바람이 흔들고 가 뜨거운 가슴 부여안고 떨고있다 고개를 흔들며 지워보려 애써보아도 잊혀진 그리움은 다시 흑단의 공간에 펼쳐져 버리고 하늘을 바라보면 온통 너의 웃음 맑은 눈동자, 이런 내 모습이 왠지 애처롭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사이버 사랑

『 사이버 사랑 』 / 은솔 문 현우 당신이 다녀간 날은 행복했습니다 당신에게 내가 남긴 흔적 며칠이 지나도 답이 없을 때 마음 아팠습니다 눈 감아도 눈을 떠도 그리운 이니셜 하나 보고싶어도 볼 수 없음에 눈물도 흘려보고 때론 원망도 했습니다 항시 마음 곁에 머물러있는 사람 며칠 흔적을 못보아도 그리움이 넘쳐나는 그대 때로 그대의 말이 내 마음을 아프게도 하지만 이내 잊고 가슴 속에서 그리움이 돋아나는 보고픈 사람 그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